고발게시판

김치냉장고 김치보상 ( 삼성전자 서비스 )

작성자
코스모스
작성일
2019-04-22 21:54
조회
204

*회원가입후 글작성 가능합니다.

작년 8월 15일에 구입한 김치 냉장고가 시원치 않아도 설마하고 있다가 4월 13일 부터 이상하여 15일 9시에 서비스를 요청하니 기사가 방문하여 16일 9시에 오고  16일 와서 냉장고 펌프및 냉매가 새면서 김치냉장고 회수하기로함 . 17일날 김치냉장고 새로구입함.   17일날 김치 보상해달라고 요청함.  19일날 사진찍어 보내라함 .

먼저 김치 냉장고가 고장이나고 냉장고를 교체해야하면 기사가 김치 상한것을 보상한다는 고지를 하고 사진을 찍고 냉장고 수거시 김치및 상한 제품을 수거해 가야함에도 입 다물고 있다가 아내가 냉장고 수거하는 분에게 이야기 하니 기사가 나쁜사람이라 함 .

그리고담당 기사는 김치 보상 고지도 없고하여  저가 왜 보상안해주나 하니 며칠이지나 사진찍어 보내라하고
김치는 상해서 일부는 신묵은지로 하려고 남겨두고 나머지는 17일 수요일날 냄새가나서 버렸습니다 .
4월 19일날 담당 기사가 김치 버리면 보상안된다고합니다 .
그게 상식이라고 이야기해서 저가 보상담당 팀장 연락처 가르쳐 달라하니 안가르쳐 줍니다.

이런 상태인데 한마디로 무슨 고객서비스입니까.
김치냉장고 하나 제대로 못만들면 사후 처리라도 잘해주셔야지요 /
김치 보상 얼마 주나하니 최대 30만원이라고 해서 화났지만
그것이라도 받고 참으려고 했는데
지금은 보상이 아니라 소비지를 우롱하고 있습니다 .

그리고 김치냉장고가 고장이 나면 냉장고 수거시 김치도 수거하고 보상해주는 것이 정상아닌가요 .
이런 기본도 모르고 저에게 김치 버리면 안된다는 상식 운운하고 가르쳐들려고 하는것은 어이가 없습니다 .

상한 김치 버려야지 . 그리고 김치만 버린게 아니라 깿잎김치 오이지등 상해서 바로 버렸습니다 .
그리고 전화에 반말 비슷하게 하지 마시기를 바랍니다 . 저가 나이가 60인데 그렇습니다 . 이런것 하나라도 못하는지 불만입니다 .

저는 삼성고객보상센타 담당자가 저에게 전화해 달라고 해도 연락도 없고 아래의 미안하다는 말도 없고 소비자를 우롱합니다.



답변

안녕하십니까? 서비스 홈페이지 담당자입니다.



재차 주신 메일은 잘 받았습니다만

제품을 직접 점검할 수 없는 홈페이지상에서

말씀하신 증상만으로 정확한 기술 안내를 드리기엔

한계가 있는 부분임에 고객님의 양해를 구합니다.



고객님께서도 잘 아시는 바와 같이,

A/S는 제품의 상태를 직접 확인하고 점검할 수 있는

서비스센터에서 담당엔지니어의 정확한 기술적 판단과

소비자법에 준한 규정으로 책임있게 제공되고 있습니다.



앞서 문의주신 보상과 관련된 내용에 대해서는 관할센터 담당자와 공유하였고,

관할센터에서는 구입 증빙을 토대로 가능함을 안내 드린 것으로 확인됩니다.



관할센터에서도 증빙이 되어야 보상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부분으로 인해,

센터 엔지니어가 김치 회수 등을 위해 방문 안내를 드린 것으로 확인됩니다.



현장에서 방문 원하시면 편하신 날짜 등을 회신해 주시면,

관할센터에 추가 공유하여 원하시는 날짜에 방문 드릴 수 있도록 요청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주장 ---상한 배추 김치는 반은있고 나버지는 버렸고 중요한 깻잎김치 오이지등은 버렸는데 삼성전자 서비스 기준에는 버리면 없다는 식입니다 .


수리불가시 기사가 김치등 확인했고 사진을 찍어가야 하는것 아닌가요 .  대응태도나 불친절이 여기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

소비자를 우롱한 삼성전자서비스를 혼내주시기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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