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발게시판

무책임하고 소비자한테 막말을 한 사장을 고발합니다.

작성자
으네설
작성일
2016-02-08 02:07
조회
4881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배달어플 인지도를 믿고 손님 무시하는 사장이 운영하는 카페 관련해서 글 올립니다. 


카페 이름은 카페몽이구요. 주소는  경기도광명시광명1동11-84 업체 전화번호는 02-2060-5836 입니다.


요기요 나  배달의민족 에서 리뷰나 평점은 다소 좋지만 그게 일부에 불과하다는것을 오늘 깨달았습니다. 


내용인 즉 2월 7일 오후 두시경에 언니와 동생과 평소 자주 이용하는 배달 어플을 통하여 카페몽에 전화를 


걸어 딸기 요거트 스무디2잔과 스틱케익 치즈케익으로 한조각 주문 했습니다.


그런데 전화받은 남자분이 말투도 굉장히 퉁명스러우며 카드로 결제 할테니 단말기를 가져오라는 제말을 


듣지도 않은채 끊어버리는 겁니다. 기분은 나빴지만 평소 자주 


이용하던 곳이기에 그려려니 하고 다시 두세차례 전화를 걸었지만 전화를 받지 않았습니다.


우선 주문은 했고 그 남자분이 한시간 정도 걸린다고 말하며 배달해주겠다고 했으니 


그렇게 알고 기다렸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이다음입니다.


오후 두시경쯤 전화했는데 다섯시가 넘도록 안오는겁니다. 전 평상시에 배달시키고 한시간정도 늦거나 


그래도 뭐라 하는 성격이 아닌데 세시간은 좀 심해서 동생보고 업체에 한번 전화걸어보라고 했습니다. 


여자알바생이 받았고 제동생은 세시간 넘도록 안오는데 어떻게 된거냐고 했죠 . 그랬더니 그여자 


알바생이 하는말이 주문자체가 안들어갔다는겁니다. 그말을 전해 들으니 세시간 넘도록 기달린 


저희입장에선 어이가 없어 그게 무슨 말이냐고 했죠 . 그여자 알바생도 의아해 하며 


지금 배달이 밀리지도 않았고 주문도 없다고 


그런식으로 말하더군요 물론 죄송합니다 말한마디 없이 무책임한 어조로 제가하는 말에 형식적으로 


네네 거리면서 말이죠.그러면서 하는말이 자기가 주문 안받고 남자분이 주문 받았는데 


그 남자분이 배달 나갔으니 오면 연락주겠다는 겁니다 그래서 저는 그럼 그 남자분오면 전화해달라고 하고 


기다리고 있는데 기다려도 전화가 오지 않자 전화를 다시 걸었고 그 여자알바생이 받더니 그 남자분을 


바꿔 주더군요 


(알고보니 이남자는 알바생이 아니라 이업체 사장이더군요)


제가 세시간넘도록 기다렸는데 주문자체가 들어가지 않은것에 대해서 따졌습니다..


그랬더니 제가 말하기도 전에 말을 끊으며 누가 들어도 기분나쁜 말투로 아 죄송해여; 다시


주문 접수해드려요? 이러는겁니다. 저는 어이가 없어서 그게 죄송하다는 태도냐고 했습니다. 


다시 주문 해주면 그걸로 무마 되는겁니까? 저희가 기다린 시간과 이업체때문에 느낀 불쾌감은요? 


그랬더니 바로 자기 본모습을 드러 내더군요. 저보고 진상손님이라며 알바생한테 왜 뭐라 하냐


고 적반하장 인겁니다


그럼 오래기다린 고객입장에서 그것도 주문자체가 안들어가있다고 말하며 죄송합니다


말한마디 없는 그 여자 알바생한테 돈 주고 사먹는 입장에서 말한마디 못합니까? 


주문은 그여자 알바생이 안받았더라도 내부적으로 문제가 있어 손님이 마음이 상한거 


아닙니까? 서비스업에 종사하는 사람으로써 어찌됬든 업체 실수로 손님을 기다리게 했으면 


적어도 사과는 할수 있는거 아닌가요? 그여자 알바생이 정중히 사과하고 조치를 취해


줬더라면 이렇게 소비자협회에 글까지 남기진 않았을 껍니다.이게 다가 아닙니다 오히려 사장은 


제책임으로 돌리더군요 전화받을때 제가 말을 똑바로 안했다 구요. 그게 말입니까 방구입니까? 


본인이 주소와 메뉴를 저에게 재차 물어보며 확인했고  배달해주겠다고 했으면서 말이죠.


(그리고 요즘 전화걸면 주소 다뜹니다 핑계 될걸 되야죠..ㅎ )


그럼 그 사람은 또다른 제2의인격입니까? 한마디로 책임회피 하는거죠 . 


우선 주문 받은 사람은 사장이고 본인 책임인데도 말이죠. 이런 기본적인


손님에 대해 예의가 없는 사람이 무슨 서비스업을 하고 카페를 운영하는건지 말문이 막히더군요.


그러면서 하는말이 우리는 요기요나  배달의민족에서 평점도 좋고 별점도 높고 사람들이 이용을 많이 하니 


그쪽이 이용안해도 된다며 일방적으로 본인 할만만 하고 끝더군요.


이런사람이 직원교육을 어떻게 시킬진 안봐도 뻔하게보이더군요. 자기 할말다하고 손님한테 막말하는 


서비스업체 사장 처음봅니다. 이게 바로 인지도 믿고 손님 개무시 하는건가 싶고 너무 화가 납니다.


사람이 처음과 끝이 똑같아야 하거늘...


초반에 막 개업했을때부터 이용했던 사람으로써 이업체에 태도에 실망스럽고 인지도를 따지며 손님 무시하


는 사장에 태도에 맷돌 손잡이가 빠져 어이가 터무니도 없습니다. 애초에 한 업체를 운영하는 사장이라는 


작자가본인에 실수에 어물쩍 넘어가는것이 아니라 쿨하게 인정하고 자초지종을 설명하며  죄송합니다 


라는 말 한마디 했더라면 


저는 이렇게 까지 기분 나쁘지 않을껍니다 .


어찌보면 어제일어난일은 사람은 누구나 실수를 하는데  그부분에 대해서 정중히 사과하고 


고객을 응대했다면 


소비자 입장에서 이해를 하고 넘겼을 작은일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사장의 적반하장에 


몰상식한 태도를 보며 도저히 화가나서 참을수가 없었습니다.


제 글을 보시고 제발 소비자의 권리를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전체 295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295
암오진부터 수술진단서조작은폐 부터암까지조작
최영남 남 | 2021.03.30 | 추천 1 | 조회 44
최영남 남 2021.03.30 1 44
294
온라인 쇼핑몰(쿠팡)/수입업체(로지텍코리아) 신고합니다
성진 김 | 2021.03.29 | 추천 0 | 조회 34
성진 김 2021.03.29 0 34
293
108번 버스기사의 황당한 승차거부
태환 위 | 2021.03.21 | 추천 1 | 조회 34
태환 위 2021.03.21 1 34
292
KT직원분이 고객동의없이 고객명의 무단도용 하였습니다.
준석 성 | 2021.02.25 | 추천 0 | 조회 47
준석 성 2021.02.25 0 47
291
LG U플러스 중고폰프로그램을 고발합니다
용석 김 | 2021.02.24 | 추천 0 | 조회 60
용석 김 2021.02.24 0 60
290
바디프랜드회사 고발합니다!!
수빈 황 | 2021.02.10 | 추천 0 | 조회 72
수빈 황 2021.02.10 0 72
289
비밀글 아파트외벽 페인트공사후 차량에 페인트날림
창엽 김 | 2021.02.08 | 추천 0 | 조회 1
창엽 김 2021.02.08 0 1
288
아름다운이사 고발합니다
승환 진 | 2021.01.23 | 추천 0 | 조회 66
승환 진 2021.01.23 0 66
287
lg-upls인터넷.tv 해지위약금
영광 원 | 2021.01.03 | 추천 1 | 조회 75
영광 원 2021.01.03 1 75
286
영어유아서적 브레인나우 갑질
김 동규 | 2020.12.14 | 추천 0 | 조회 142
김 동규 2020.12.14 0 142
285
쿠팡 고객센터의 갑질
명훈 최 | 2020.11.18 | 추천 1 | 조회 233
명훈 최 2020.11.18 1 233
284
비밀글 나이키 고객센터와 매장의 대응 때문에 이 글을 씁니다.
소정 정 | 2020.11.17 | 추천 0 | 조회 2
소정 정 2020.11.17 0 2
283
김치냉장고 김치보상 ( 삼성전자 서비스 )
코스모스 | 2019.04.22 | 추천 2 | 조회 198
코스모스 2019.04.22 2 198
282
헬스클럽 가입 후 이용 제한
예삐당근 | 2019.02.25 | 추천 1 | 조회 133
예삐당근 2019.02.25 1 133
281
보험서 출동서비스 바가지 요금 환불에 대하여
산적 | 2019.02.09 | 추천 0 | 조회 162
산적 2019.02.09 0 162
280
부산 남구 UN동물의료센터 고발
yuyu91 | 2019.01.25 | 추천 1 | 조회 179
yuyu91 2019.01.25 1 179
279
sk 00700 국제전화 요금폭탄
건강한청년 | 2018.12.23 | 추천 -1 | 조회 333
건강한청년 2018.12.23 -1 333
278
제품 미발송 및 구매취소 보류 사기
이진웅 | 2018.12.22 | 추천 0 | 조회 223
이진웅 2018.12.22 0 223
277
볼륨매직펌 &염색후 탈색 및 손상
박서연 | 2018.12.07 | 추천 0 | 조회 202
박서연 2018.12.07 0 202
276
CJ shopping mall & lotte suck at customer service
SUNGAN | 2018.11.26 | 추천 0 | 조회 179
SUNGAN 2018.11.26 0 1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