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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 일정 취소, 변경에 따른 보상 및 가이드, 여행사의 강압적인 행위 불만 제기

작성자
여행자
작성일
2018-03-29 11:11
조회
1473

참 좋은 여행을 통해 2018. 3. 14. 15시 인천공항에서 출발하여 2018. 3. 24. 한국으로 귀국하는 [마추픽추 1st.class 기차탑승]

느리게 걷는 남미일주여행을 다녀온 사람입니다.

 

여행 과정에서 가이드의 잘못된 판단과 잘못된 정보전달로 인해 여행 일정이 취소,변경되어 이에 따른 보상과 현지 여행사와 가이드분,참 좋은 여행 본사의 일방적인 행위와,책임회피,일정변경에 대한 동의서를 협박과 강압적으로 받아내는등 대처에 대해 불만을 제기하고자 글 올립니다.

 

1.여행 3일째 가이드의 미숙한 상황판단으로 일정이 다음날로 미루어져 4일째 겹치는 일정을 다 소화하지 못해 일부 장소가 취소되고(일부는 늦은저녁에 잠시 들리거나 차장으로 스쳐지나감)이런 일을 이의제기하지 않는다는 동의서를 받았습니다.

 

2.여행 5일째 비행기를 환승하여 최종 목적지(이과수)까지 가야하는데 지속적으로 잘못된 정보전달로(환승할 비행기가 기다린다,놓치면 다른 비행기로 대체해준다) 환승이 이루어지지 않아 공항에서 노숙자처럼 늦은 시간까지 대기 시키고 일방적으로 변경된 일정을 통보(이어지는 항공권이 없어 2일이나 일정이 날아감),이에 여행객이 항의,요구사항을 전했으나 이 또한 묵살되었으며 결국 그 날 항공사에서 제공한 숙소에서 현지시간은 취침시간임에도 불구하고(14시간 시차) 한국 본사랑 통화,연락(여행객이 직접함)하는등 여행이 아니였습니다.

 

3.여행 6일째 참 좋은 여행 본사서 일방적으로 여행일정 취소,변경하고 이를 따르라는 여행사의 횡포(여행객들과는 단 한번도 동의를 구하거나 의견조율등도 없었습니다.) 이에 대해 현지 페루여행사 대표는 일정변경동의서를 내밀며 이에 동의하지 않으면 이후의 일정이 모두 취소된다는 협박과 강압적인 태도를 보이며 강요함으로서 동의서를 받아내더군요.(숙소가 두 곳으로 분리되어 있었는데(20+9) 일부 여행객에겐 설명조차 하지 않은채 일정변경동의서 사인 요구부터 하더군요)

 

4.현지페루여행대표는 서비스업에 일하는 사람으로서 여행객들에게 일말의 사과및 미안함도 없는 시종일관 강압적인 태도,협박과 강요로 일정변경 동의서에 사인을 받아내고 결국은 자신들은 참좋은여행과 관련도 없고 또한 잘못한것도 없으며 참좋은 여행 본사에 직접 개인적으로 항의하라며 책임전가,한식을 먹으면 마음이 풀어진다는등 그릇된 발언,

 

5.참좋은 여행 본사는 일정 변경,취소를 단 한번도 여행객들과 공감대를 형성하지 않고 고객들에게 일방적으로 통보하고 이에 따르라는 횡포,일정취소에 대한 보상에 대한 책임있는 답변도 한 번도 언급하지 않으며, 자신들의 잘못임에도 강압적으로 동의서를 두번씩이나 쓰게 한 것

 

6.가이드분의 잘못된 정보로(환승과 항공편) 고객을 기망한 것,여행객이 항의하자 현지 대표랑 책임회피.

 

이와같이 참 좋은여행 본사,현지 페루대표,가이드분의 책임회피및 일방적인 통보,협박발언과 강압적이고 강요에 의해 동의서를 받는 행위등 이해불가의 일들이 만연하니 이대로 참좋은 여행을 이용하게 된다면 제 2,3의 피해가 계속되리라 사려되오니 시시비비를 가려주시길 바랍니다.

 

상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로 대신합니다

이해를 돕고자 여행 일정표와 일정변경동의서,늦은시간에 방문했다는 살리네라스염전 증거자료등도 제출하고픈데

용량 초과로 첨부할수가 없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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