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발게시판

모두투어 여행패키지 고객동의없이 임의취소건

작성자
비타민
작성일
2017-07-11 19:18
조회
1957



처음 7월 7일 금요일  모두 투어(02-455-2202)전화걸어  8월 7일 월요일 떠나는I(아이)♥Family(가족) [아이와 가족이 함께하는 둘둘패밀리상품 (성인2+아동2)가족 4인둘둘 패키지 상품코드 AMF701

저희 가족이 가족:1 성인 3 /가족:2 성인3+유아1(24개월미만 ) 총 7명 두가족떠는것으로 얘기하고 약관에보면 성인3명시 추가요금 10만원 써져있더라고요

그부분에 대해서 상담원에게 집중적으로 얘기했던니 (성인2+아동2)가는 상품이나 변경시 가족1:성인3이라서 12만원추가 안내받았고 가족2:성인3+유아1(24개월미만) 처음에
추가 성인 3명이니 12만원추가  아동이기때문에  15만원추가 얘기해서 15만원에 대해서 집중으로 물었습니다

24개월미만인데 비행기 탑승시 무료인데 어째 돈을 받는냐 하니 다시 번복해서 12만원+12만원에서 총 24만원 내면되고 15만원은 안내도 된다고 확답받았습니다.

그상담원이 제대로 상담을 하지못해  다른 상담원 바꿔달라고 까지 중간에 얘기했습니다.제가 원하는 리조트가 하버수트라 마젤란이었기때문에 있는지 확인해보고
문자드린다고 했는데 문자가 두개가 오더군요 .. 중간에 몇번통화하고 리조트가 하버수트라 마젤란으로 확인좀 다시 해보고 문자달라고하니
원치않았던 퍼시픽으로 문자가 왔더라고요..그후로 통화를 못했어요


가족대책회의를 열러서 8월 7일 월요일  모두들 일정이 맞지 않으니 8월 4일 금요일로 바꿔보자고해서


모투투어 전화하니 불친절한 남자 직원이 전화받으면서 담당자 오늘 쉬는 날이 전달해드리겠다고하더라고요 ..


그러고나서 7월 9일 월요일 전화가왔습니다. 담당자 여직원에게 전화와서   8월 4일 금요일로 일정이 바뀌었고 마젤란을 하고싶다하니 저번에 말씀드렸잖아요
토요일 일요일 마젤란은 없다고요 .그러니 딴데알아보라는 식으로 말하덜군요..저는 성의가 없는 말투에 서비스에 화가나서 약간신랑이하다가 조금더 알아봐달라고했습니다
그랬더니 전화끊고 다시 연락오더라고요 아~ 고객님 8월 4일 맞으시죠? 마젤란있습니다 ....그래서 저에게 문자로 금액과 함께 링크과왔어요 879000원이라고요
그랬는데 그 링크를 열어보니 금액이 929000원으로 가격이올라가 있는거에요 .또 24개월미만 15만원추가라고 써져있어서 그때 처음에 상담받았던것과는 달라서
제가 다시 전화걸었습니다 여직원이 그때 말씀드렸잖아요 15만원추가된다고 녹취내용 다 있어요 고객님~~ 이렇게 말하는겁니다


오히려 제가 녹취된다고 내용들어서 오히려 확인해보라고 여러번 얘기했습니다. 상급자 바꾸라고 하니 조금있다가 010-5313-7850이번호 남자직원이 연락왔습니다
주말에 전화걸어서 전화받았던 그 불친절하다고 느꼈던 그 남자직원이더라군요 ..그래서 금액이 바뀐부분하고 15만원추가 내용 여직원의실수부분얘기하니
본인 말대로만 언급하고 15만원 내는것맞다고 하는겁니다 ..

그래서 제가 그럼 여직원이 본인 입으로 24만원이라는 것으로 확답받았나 녹취내용 확인해보라고 얘기하나 제 얘기는 듣지않고 본인 입장에서만 얘기해서 15만원은 원내
내는거라는 식으로 본인얘기해서 정확하게 확인하고 연락달라고 했습니다 ..

그래서 5시 30분이 되도록 전화오지않아 다사 02-455-2202로 전화걸었습니다 그 여직원에게 물었습니다 금액이 올라간 부분에서대해서요  고객님은 예전에 예약하셨기때문에
879000원 이 맞습니다 라고했습니다...하루 사이에 금액 올라간 부분에 대해서 말을 못하더군요


5시 30분쯤 책임자  남자 직원이 연락왔습니다.. 지금은 이스타 항공은 예약은 되어있는데 방이 없다고요 ..그러니깐 다른사람들처럼 2달전에 예약을 해야지 ~지금와서 이러느냐~
그래서 제가  마젤란 말고 퍼시픽도 좋으니 취소하는사람이 나올수있으니 다시 한번 알아봐달라고 하니
이미 퇴근시간이 다 되었고 본인이 여기서 일해봐서 알지만  100%안나온다고 취소하라고 하더라고요 ..

본사에 전화걸어 그쪽에서 다시 예약하라 전화번호 알려줄테니 ~~~

그소리에 본인이 귀찮으니깐 다른데로 이관하려고하는것이냐 다물었습니다 
실시간 확인 맞냐~
아침에전달받은것을 왜 이제야 5시 30되어서 반나절만에 연락하냐고하니  그쪽은 해외라서 원래 이정도 시간이 걸린다고 해외에 한국사람이 없다고 ..

결론적으로 제대로 고객입장에서 서비스하는것이 아니라 하면하고 말면 말아는 식었습니다 아주 불쾌해서 화가 너무나 났습니다

리조트에 한국인직원 상주라고 써져있는 무슨소리냐 실시간인데 방체크하느게 뭐가그리 어려우냐 다시 한번 체크래서 연락달라고 하니 싫다고 취소하라고 해서

엄마가 전화바꾸서 사정을 얘기하고 울며 겨자먹기고 낼 다시 체크해서 연락받기로 했습니다



하루사이에 어떻게 금액 변동이된것도 의심스러고 아직도 버젓이 예약가능이하고 쎠져있어 예약가능이라고 되어있어 무척이나 의심스러웠습니다 .


그래서 알려준 본사 모투투어 전화번호 02-2049-3671 전화해서 확인이 필요했습니다 6시 30분쯤 전화를걸었고  권지영 상담원이 전화받았는데 가관이웠습니다 .
지금퇴근시간 7시이니 본인 퇴근해야하니깐 7시 연장근무하는 다른 상담원있으니 그쪽으로 전화하라고 .....
이건뭐지??? 권지영 상담사가 다른사람 7시 연장근무하는사람보고 이번호로 연락주세요하고 끊었습니다 .하니 권지영 상담원이 전화가왔습니다. 7시 퇴근이니
30분이 남았네요 제가 상담해드리겠습니다 ...

제가 사정을 얘기했더니 본인은 이미 다른쪽에서 항공권이 예약되어있으니 바로 확인할수었다고 취소해야지만 확인할수있다고 ...
낼 다시 확인하고 연락드리겠했습니다. 그리고 이런것은 모두투어내 민원상담번호 1544-5252 전화걸어서 9번 연결하면된다고 안내받았습니다 ..
 

그다음날인 오늘7월 11일  권지영 상담원에게서 연락이와서 그날은 방이 없다고 안내받앗습니다 .오후에  도서관에 있는데  010-5313-7850이번호 남자직원에게 전화왔습니다

본인이 여기 사장이고 방이 없으니 취소하라고요 .저는 취소하는 고객이 있을수있으니 취소는 못한다했습니다 전화끊고 받고를 어려번 진행하면서 취소하지않으면 본인이 수수료를 물어야 하는 패널티가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게 언제이냐 물으니 출반전 한달이라는겁니다 ..지금이 벌써 한달이 안쪽인데 무슨소리냐 그럼 전화하는 고객들 다 취소하면 본인이 물어주는거냐 하니
여행 방까지 배정받고  그때 후에 취소했을때 수수료발생한다는 겁니다 .. 저의 입장에서 방도 배정받지 못한상황에서 항공권만 예약되어있는 상태에서 수수료를 물을일이없는데
이해가 가지 않았습니다 ..어불성설하게 본인입장만 고수하고 임의로 항공권을 임의로취소한다고했습니다
제가 고객동의 없이 취소못한다고 아직 출발날짜 남아있으니 하루에 한번 실시간 체크해서 기다려보고 그때 없으면 취소하겠다니 본인이 취소하겠다고 문자가와서 전화해서 여러번
취소하지 말라고 고객동의없이 취소하면 금융감독위원회에 신고하겠다하니 그러러라덜군요

그래서 신고하기전에 모두투어내 민원상담번호 1544-5252 전화걸어서 9번연결에서 민원접수하고 본사 남자직원이 전화왔는데 항공원은 아직 취소한다고하고 취소하지않았다
증거자료 보내달라하니 보내줄수없다고... 이 리조트가 아니라고 알아봐달라고 하니 다른데도 마찬가지이다 그냥 취소하라고 신고하라면 하라고 ~
금액 올라간 929000원 부분에 얘기하니 금액올려놓고 지금도 왜 예약가능이라고 써져있느냐 하니 지금 내려놨다고 하더라고요 ..
들어가서 보니 내려가져있으나 8월 4일  같은 리조트 마젤란말고 하버수트라 퍼시픽 다른 리조트 예약가능이라고 상담받고있습니다 ..
소비자 우롱하는것 아닙니까 ????  그럼애초에 예약가능을 받지말고 실시간 체크해서 빨간색으로 예약불가 라고 써져있으면 이런일도 없고요
고객동의 없이 임의취소해서 문자왔는데 취소안했다고 거짓말하고 없는 일정 맞춰서 연차끌어다 쓴 우리가족 불쌍합니다 ..
너무 억울하고 애초에 24개월 미만이라고 15만원 추가 하는것도 상담원이 실수했고 변수가있을수있어 더 기다려고 실시간 체크해달라는 서비스 어어려운것인가요?
방 실시간체크 1~2시간에 답변 온다고 권지영 상담원이 얘기했는데 반나절 걸리는거라면 실기간 체크가 아니져?
가만이 자리에 앉아서 복사해서붙어넣기는 누구나 할수있습니다 . 고객동의 없이 항공권취소했습니다 .

 다시 그금액대로  다른 리조트라도 구해서 그날짜 갈수있도록 해주세요 

전체 295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295
암오진부터 수술진단서조작은폐 부터암까지조작
최영남 남 | 2021.03.30 | 추천 1 | 조회 15
최영남 남 2021.03.30 1 15
294
온라인 쇼핑몰(쿠팡)/수입업체(로지텍코리아) 신고합니다
성진 김 | 2021.03.29 | 추천 0 | 조회 8
성진 김 2021.03.29 0 8
293
108번 버스기사의 황당한 승차거부
태환 위 | 2021.03.21 | 추천 1 | 조회 8
태환 위 2021.03.21 1 8
292
KT직원분이 고객동의없이 고객명의 무단도용 하였습니다.
준석 성 | 2021.02.25 | 추천 0 | 조회 31
준석 성 2021.02.25 0 31
291
LG U플러스 중고폰프로그램을 고발합니다
용석 김 | 2021.02.24 | 추천 0 | 조회 28
용석 김 2021.02.24 0 28
290
바디프랜드회사 고발합니다!!
수빈 황 | 2021.02.10 | 추천 0 | 조회 41
수빈 황 2021.02.10 0 41
289
비밀글 아파트외벽 페인트공사후 차량에 페인트날림
창엽 김 | 2021.02.08 | 추천 0 | 조회 1
창엽 김 2021.02.08 0 1
288
아름다운이사 고발합니다
승환 진 | 2021.01.23 | 추천 0 | 조회 39
승환 진 2021.01.23 0 39
287
lg-upls인터넷.tv 해지위약금
영광 원 | 2021.01.03 | 추천 1 | 조회 55
영광 원 2021.01.03 1 55
286
영어유아서적 브레인나우 갑질
김 동규 | 2020.12.14 | 추천 0 | 조회 105
김 동규 2020.12.14 0 105
285
쿠팡 고객센터의 갑질
명훈 최 | 2020.11.18 | 추천 1 | 조회 201
명훈 최 2020.11.18 1 201
284
비밀글 나이키 고객센터와 매장의 대응 때문에 이 글을 씁니다.
소정 정 | 2020.11.17 | 추천 0 | 조회 2
소정 정 2020.11.17 0 2
283
김치냉장고 김치보상 ( 삼성전자 서비스 )
코스모스 | 2019.04.22 | 추천 2 | 조회 171
코스모스 2019.04.22 2 171
282
헬스클럽 가입 후 이용 제한
예삐당근 | 2019.02.25 | 추천 1 | 조회 103
예삐당근 2019.02.25 1 103
281
보험서 출동서비스 바가지 요금 환불에 대하여
산적 | 2019.02.09 | 추천 0 | 조회 138
산적 2019.02.09 0 138
280
부산 남구 UN동물의료센터 고발
yuyu91 | 2019.01.25 | 추천 1 | 조회 157
yuyu91 2019.01.25 1 157
279
sk 00700 국제전화 요금폭탄
건강한청년 | 2018.12.23 | 추천 -1 | 조회 308
건강한청년 2018.12.23 -1 308
278
제품 미발송 및 구매취소 보류 사기
이진웅 | 2018.12.22 | 추천 0 | 조회 207
이진웅 2018.12.22 0 207
277
볼륨매직펌 &염색후 탈색 및 손상
박서연 | 2018.12.07 | 추천 0 | 조회 135
박서연 2018.12.07 0 135
276
CJ shopping mall & lotte suck at customer service
SUNGAN | 2018.11.26 | 추천 0 | 조회 166
SUNGAN 2018.11.26 0 1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