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발게시판

sk텔레콤 상담

작성자
봄이오면
작성일
2016-01-27 10:51
조회
4720


  sk텔레콤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입니다.


  친절하다고 잘 된다고 sk텔레콤을 사용하여 저희가족 5명 전체가 sk텔레콤을 사용합니다.


  그런데 이번에 집을 이사하는 과정에서 저희 집이 단독 주택이라서 그런지 집안에서 휴대전화가 사용되지 않았습니다.


  전화를 걸면 아예 연결이 안되고 밖에서 걸려온 전화도 전혀 되지 않아서


  다른 사람들은 무슨일 난것 아니냐고 걱정도 했다고 합니다.


  그레서 sk측에 114로 문의를 했스비다. 상담원은 특정지역만 안되는 것이라 실내 중계기를 달아야 한다고 다음날 전화를 주겠노라고 하였습니다.


  그래서 다음날 기다리다 오후에 전화를 했더니 지금은 해줄 수가 없다는 겁니다. 그래서 그럼 어떻게 해야 하느냐고 물어 봤더니 다음에 전화하라는 겁니다.


  그래서 방법을 알려 달라고 하니까 죄송하다고만 하였습니다.


 그래서 혹시 상사 분과 통화를 할 수 있겠느냐고 물어 봤습니다. 그랬더니 전화를 준다고 하더군요.


  기다리고 있으니 광주 통화품질 상담실 실장이란 사람한테 전화가 왔습니다.

 

  그래서 다시 사정이야기를 했습니다. 방법을 좀 만들어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그런데 들려오는 대답은 안된다는 것이였습니다. 왜 안되냐고 물어보니까 기계가 없어서 안된답니다. 그래서 그럼 언제정도 까지 기다리면 되겠느냐고 물어 보니까


  답을 줄수 없답니다. 그럼 무작정 기다려야 하느냐고 물어보니까 그냥 기려야 한답니다. 그래서 그럼 연락을 주느냐고 물어보니까 연락도 줄 수 없답니다.


  시간으 내서 제가 또 전화행냐 되고 안되면 또 기다리고 또 전화하고 안되면 또 기다려야 한다는 겁니다.

 

  그래서 제가 집안에 아프신 분이 있는데 전화가 안되면 어떻게 하느냐고 이야기 했더니 방법이 없답니다. 이후에 답은 되돌이 표였습니다.


  같은말 반복하고 또 같은말 반복하고 그래서 그럼 해결해 주실 수 있는 상사분을 바꿔 달라고 아니면 연결을 해달라고 했더니


  자기가 책임자이고 더이상 윗분들은 경영자이자 일하는 사람이 아니라 상담 같은 건 안한답니다.


  다른 방법을 알려 달라고 해도 없다. 언제 되느냐고 해도 모른다 였습니다. 너무 화가 났습니다. 말투도 불쾌하였습니다.


  그래서 통화녹음 버튼을 눌러 녹음을 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통화내용을 가지고 조치를 취하겠다고 했더니


  녹음이 불법이랍니다. 말하지 않고 녹음했으니 그리고 자기는 그 녹음 사용허락 못한다고 막 뭐라 하더라구요.


  끌어오르는 분을 참고 통화를 끝냈습니다. '광고는 고객님 때문에 일등입니다' 하더니 다 헛소리란 생각이 들더군요.


  그리고 도저히 안되겠다 생각이 들어서 소지자 보호단체에 전화를 해 호소를 하였습니다. 상담을 하고 전화를 끊었습니다.


  그런데 웃기는 건 다음날 sk텔레콤 서치팀이라고 전화가 왔습니다. 상담을 하고 그사람들이 바로 중계기를 설치해 주고 갔습니다.


  그래서 제가 물어 봤습니다. 제가 신청 안한 것 같은데요. 그랬더니 대박 소지자보호센타에서 공문을 보냈다는 겁니다.


  너무 어이도 없고 뭐 이런 개떡같은 경우가 있나하고 은근히 화도 났습니다.


  그래서 상담센터로 전화를 해서 다시 그 실장을 바꿔 다랄고 했죠. 그리고 이게 어떻게 된 거냐고 물어 보니까

 

  그냥 우연히 생긴 것이랍니다. 원래 없었던 건데 그냥 다음날 어찌 생긴 거랍니다. 잘못한것이 없다고 하더라고요.


  결국 좔못했다는 말도 못듣고  전화를 끊어야만 했습니다. 너무 억울한 생각이 들어 상담을 좀 하려고 sk텔레콤 홈페이지 부터 모든곳을 3일이나 뒤졌지만


  결론은 '철벽방어'입니다. 그 어디에도 불만을 이야기 하고 해결 받고 나눌 수 있는 공간은 모두 원천봉쇠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또 소비자 보호원에 소리를 냅니다. 이런 것은 어ㅏ떻게 해야 하나요 그냥 내 속알이만 하고 말아야 하나요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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